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교재 해외 배송에 대한 문의시 (교재포함 강의를 구매하신 경우)
카테고리: 교재 문의 | 날짜: 2018.01.22 | 조회수: 2,531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입니다.

회원님, 해외 배송의 경우 해외 배송비가 교재 가격 보다 더 많은 비용으로 책정되는 경우가 있어
안타까운 말씀이오나, 해외배송은 지원되고 있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교재 구입을 원하실 경우, 현지에서 구입하시거나 국내 지인을 통해 전달 받으시는 방법을 추천드리며,

위 안내드린 방법으로도 교재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다른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참고 :

교재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강의의 경우, 강의료에 교재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교재가를 제외한 강의료로 결제하는 것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또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1상담 혹은

해커스톡  고객센터(02-537-5000)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