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카테고리: 모바일 수강 | 날짜: 2018.02.23 | 조회수: 7,284

[모바일 수강]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해커스톡 모바일 강의수강을 위한 어플인 Aqua N Manager 가 업데이트 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적용일정: 2018년 2월 26일 (월요일)


▼ 지원 OS: iOS 8.0 이상
※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주요 변경 사항

ⓐ 사이드 메뉴 적용 (우측 네비게이션 바)
ⓑ 최근 재생된 비디오 기능 추가
ⓒ 다양한 정렬 기능 추가 (다운일/ 타이틀/ 파일크기 등)
ⓓ 비디오별 재생 위치 표시 및 마지막 재생한 비디오 표시







▼ 유의사항

ⓐ 기존 어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 되는 형태로 리뉴얼 되기 때문에, 이전에 다운로드 했던 강좌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리뉴얼 되는 앱부터는 iOS 7.X 이하 버전의 기기 지원이 종료됩니다.
→ OS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수강생의 경우, 이를 위한 기존 앱의 수동 설치 버전을 따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어플의 업데이트 내용 및 사용방법의 경우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https://goo.gl/Tgjn6b

ⓓ 모바일 수강 시 문제발생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