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강의를 결제했는데 강의가 보이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학습방법 | 날짜: 2011.05.25 | 조회수: 23,501

■ 강의를 결제했는데 강의가 보이지 않습니다.



해커스톡에서 강의를 결제하시면 결제한 강의 목록은 [현재 수강중인] 강의 목록의 수강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강의 제외)


① 로그인 후 [마이클래스] 로 이동 후 [일반 강의] 또는 [환급반] 등 메뉴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강의실 내 [현재 수강중인] 강의 목록을 확인 후 [강의실 입장] 버튼을 눌러 강의를 수강해 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강의는, 결제후 7일뒤 자동으로 시작이 되어 [현재 수강중인 강의]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기간이 차감됩니다.

   단, 오픈마켓 환급반 상품은 쿠폰 등록과 동시에 수강시작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