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 ■ 강의 학습자료 이용방법
-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난이도 안내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 ■ 해커스톡 자동발사&10분의 기적 교재 난이도 안내
- ■ 해커스ONE 수강방법 안내 공지
- ■ 해커스톡 평생패키지 연장 신청 안내 (2021.01.26 업데이트)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신청 방법 안내
- ■ 해커스톡 추천 커리큘럼 (담당자 Q&A)
- ■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챌린지 안내
- ■ 해커스톡 PC/모바일 강의 수강 방법
- ■ 해커스톡 수강권 등록 방법
-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 쿠폰,포인트 적용이 안돼요!
- ■ 통합회원 관련 자주묻는 질문!
- 해커스탭 런쳐 사용 방법
- 강의 단축키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PMP 다운로드 서비스가 종료되나요?
- ■ MP3 다운로드/스트리밍 바로듣기 서비스 이용 방법
- [공지] Window 10 출시에 따른 해커스인강 서비스 이용 공지 드립
- "선생님께 질문하기" 게시판 작성이 안됩니다.
- 결제하기 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어요!
- Unknown Error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 ■ 맥OS 이용자 필독 사항 (강의재생/다운로드/결제 오류 발생 시)
-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 121■ 강의 수강 중 “비디오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이라는 경고창 팝업이 뜹니다.
- 120■ 해외 거주 시 결제방법 안내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 119[해커스탭 2.0] 해커스 어플 업데이트 안내
- 118■ 교재 해외 배송에 대한 문의시 (교재포함 강의를 구매하신 경우)
- 117■ 해외 가입/결제 시 유의사항
- 116[G-pad 2] 태블릿 수령 후 SD카드 사용을 위한 인증 절차 안내
- 115[환급안내] 수강료 환급액에 대한 제세공과금 환급절차 안내
- 114[매일 1,000원 환급 프리패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113어플에서 강의수강이 되지 않습니다.
- 112모바일 강의를 꽉 찬 화면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