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카테고리: PC 다운로드 수강 | 날짜: 2018.08.31 | 조회수: 33,029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 기존 다운로드 방식은 업체측의 프로그램 업데이트 중단으로 인해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미지원에 따른 오류 발생을 방지하고, 더 원활한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을 위해 PC다운로드 수강 방법이 변경되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변경 사항 한 눈에 보기



업체

변경

기존

다운로드 시스템

아쿠아 다운로드 매니저(Aqua Download Manager)

시스템을 통해 파일 다운로드

인카 다운로드 시스템을 통해 파일 다운로드

인터넷 연결

다운로드 완료된 파일이라도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재생 가능

다운로드 완료된 파일은 인터넷 연결과 상관없이 재생 가능

플레이어

아쿠아 다운로드 매니저(Aqua Download Manager)를 통해

파일 재생 가능

윈도우 플레이어/곰플레이어/다음팟플레이어 통해 파일 재생 가능

서비스 포인트

-사이트 로그인 없이 PC를 이용하여

바로 강의를 수강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
-필요한 강의만 선택 후 다운로드하여 수강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
(다운로드 강의 재생 시 인터넷 연결 필수)

-인터넷 접속이 불가하거나 현재 해외에서 거주 중이어서
강의 재생이 원할하지 않으신 분들
(인터넷 연결 없이 다운로드 강의 재생 가능)

다운로드 방법

-전용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필수 설치 후 다운로드
-수강 기간 동안 반복 다운로드 가능
-일시정지 기간은 다운로드 불가

-전용 NCG 프로그램 필수 설치 후 파일 다운로드
-수강 기간 동안 반복 다운로드 가능
-일시정지 기간은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강의 재생

-수강 기간 동안 강의 재생

-수강 기간 동안 강의 재생

다운로드 PC 제한

-최대 2대

-최대 2대






■ 자주 묻는 질문


1) 다운로드 강의를 들으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나요?
→ 네, 그렇습니다.

PC다운로드 서비스의 경우,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회원님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로 현재는 최초 강의 재생시에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PC 다운로드 방식(다운로드 후 인터넷 연결 없이 바로 재생)은 서비스제공 업체 측의 서비스 종료로 인해 더 이상 제공이 어려워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와이파이가 잡히지 않는 상황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 와이파이 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핫스팟 혹은 테더링하시면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재생 시에 이용하시는 ID의 강의 수강 여부만 체크하는 것이므로, 아주 소량의 데이터만 소진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맥OS 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 맥OS는 현재 서비스 개발 중으로 아직 PC다운로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익스플로러 10인데 다운로드 강의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 교체된 다운로드 시스템은 익스플로러 11 이상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익스 10 이하의 사용자는 업데이트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해외 거주자 수강 중에 "비디오를 재생할수 없습니다.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 국가 및 언어 설정]에서 "한국어(대한민국)"로 설정 변경 후 PC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6) 강의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매니저 그로그램 좌측하단 [다운로드 위치 변경] 클릭 시, 다운로드 경로 변경 가능하며

미변경 시, <토플/토익/토스> 등 어학 시험명 아래 강의명으로 폴더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강의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STEP1


마이클래스 'PC다운받기' 버튼 클릭


 

STEP2


PC다운로드 서비스 팝업 노출




 

STEP3


선택한 강의 다운로드 or 추가 선택 다운로드 버튼 클릭




 

STEP4


Aqua Download Manager 프로그램 자동 실행




 







※ 회원님의 컴퓨터에 Aqua Download Manager 프로그램이 미 설치 상태인 경우에는, 아래 방법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설치


하단에 다운로드 실행창이 얼럿되면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Aqua Download Manager.exe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설치 방법은 기존과 동일하며,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Install 창은 자동으로 닫혀 사라지게 됩니다.


* 브라우저 팝업 차단 상태에서는 다운로드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팝업 허용 상태로 변경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Aqua Download Manager 시작


Aqua Download Manager Package 설치를 하면 바탕화면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하거나, 작업표시줄에 Aqua Download Manager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Aqua Download Manager 아이콘을 실행하면, ▼ 아래와 같이 Browser가 열리며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3. Aqua Download Manager 사용하기



① 기본화면은 위 그림과 같이 [전체화면]으로 노출되며, [다운로드 중인 강의 / 최근 재생한 강의 / 재생 기한 만료된 강의] 를 선택하면 각각의 내역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의목록]은 다운 받은 전체 강의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선택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위치 변경]을 클릭하면, PC 탐색기 화면처럼 저장 폴더를 생성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시 [강의목록]에 <토플/토익/토스> 등 어학 시험 명 아래 강의명으로 폴더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강의명 그대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 Aqua Download Manager 삭제 후 재설치 하여도 저장위치는 마지막에 설정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Search] 는 강의명을 입력하여 다운로드 요청한 강의 중 찾고 싶은 강의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문 대소문자 구별)


⑤ 다운로드 중인 강의를 선택하여 <일시정지 / (재)다운로드 /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⑥ 다운로드 받은 강의는 [강의명] 또는 [썸네일 이미지]를 선택하면 Aqua nPlayer 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상태]는 다운받은 강의의 재생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다운 받은 강의의 파일 크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 기한]은 다운 받은 강의를 재생할 수 있는 기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 횟수]는 다운 받은 강의를 재생할 수 있는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커스톡은 항상 최고의 강의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1:1상담 혹은 해커스톡  고객센터(02-537-5000)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