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카테고리: 환불 / 환급 문의 | 날짜: 2021.10.25 | 조회수: 9,686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입니다.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신청 시 실명인증에 실패한 경우,
사이렌24 사이트 (https://www.siren24.com/) 에서 [실명등록] 후 환급신청이 필요한 점 안내드립니다.
실명등록은, 환급신청을 하는 회원분들의 '실명 확인'을 조회하는 서비스를 이용을 위함이며,
회원님께서 기입하시는 주민등록번호는 암호화되어서 실명 확인과 제세공과금 세금신고에만 적용되고, 그 이후 파기됩니다.

* 인터넷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 이유

1) SCI평가정보㈜에서 보유한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님의 실명확인에 사용되는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으로 집중되는 금융권 정보와 SIREN24의 기업회원을 통해 집중되는 정보가 사용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정보가 공유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2) 고객님의 실명이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SIREN24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해당 기관(업체)들이 고객과의 상거래(신용카드 발급 등) 발생시 취합 되는 정보들인데,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주민번호 및 성명정보를 잘못 기입하는 경우입니다.

3)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SIREN24에서 제공하는 명의도용방지서비스의 이용과정으로 실명확인 과정에서 안전하게 [차단] 되신 경우입니다.
이럴 땐 [차단기능 일시 해제]를 이용하시면 원활하게 실명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사유로 환급신청시 [실명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얼럿창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이렌24 사이트 (https://www.siren24.com/) 에서 [실명등록] 후 환급신청 부탁드립니다.

▼ 사이렌24 실명인증 방법
사이렌24 사이트 (https://www.siren24.com/) 접속
② [실명등록] 클릭
③ 개인 실명등록 안내 확인 후, 실명등록 진행
④ 실명등록 완료 후 환급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