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21.12.14 | 조회수: 10,509
[윈도우PC] 플레이어 설치를 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시 조치방안
강의 플레이어 설치를 진행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아래의 조치사항대로 삭제 및 재설치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먼저 윈도우즈 좌측하단의 검색메뉴에서 [프로그램]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스크린샷 참고해주세요)
▼ 아래의 입력창에 [프로그램] 입력해주세요
▼ 검색된 메뉴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선택
이후, 하단의 스크린샷에 노출되는바와 같이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aqua Player]를 선택하신 후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삭제가 완료된 이후, 아래의 수동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글 작성일인 2020. 08. 11 기준 최신버전입니다.
※ 재설치시 C++프로그램 설치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 반드시 인스톨 혹은 리페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 c++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아래의 스크린샷과 같이 동의 후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전글 | |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