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21.12.14 | 조회수: 10,509


[윈도우PC] 플레이어 설치를 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시 조치방안

강의 플레이어 설치를 진행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아래의 조치사항대로 삭제 및 재설치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먼저 윈도우즈 좌측하단의 검색메뉴에서 [프로그램]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스크린샷 참고해주세요)


▼ 아래의 입력창에 [프로그램] 입력해주세요





▼ 검색된 메뉴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선택





이후, 하단의 스크린샷에 노출되는바와 같이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aqua Player]를 선택하신 후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삭제가 완료된 이후, 아래의 수동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글 작성일인 2020. 08. 11 기준 최신버전입니다.


※ 재설치시 C++프로그램 설치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 반드시 인스톨 혹은 리페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 c++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아래의 스크린샷과 같이 동의 후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