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6.06.10 | 조회수: 39,756

■ 아쿠아 플레이어 실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조치방법

아쿠아플레이어 오류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2.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다운로드] 접속하여 아쿠아 플레이어 수동 설치


 

3.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설정 [보안] 탭 - [인터넷] 그림 클릭

[보호 모드 사용 설정 체크 해제] 인터넷 창 모두 종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강의재생 확인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 [세부 오류 메시지 ]




1. "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오류, 스킨다운로드 오류,

▷ 강의재생에 필요한 플러그인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네트워크 연결상태가 불안정하거나 백신프로그램등에 의해 차단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윈도우 Vista, 7, 8 ,11버전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권한 실행] 을 클릭하여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 후 강의재생을 테스트 합니다.


② ①번 사항으로 조치되지 않을 경우 실행중인 백신프로그램을 확인해 주세요.

Avast, 노턴안티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및 기타 유료 백신프로그램이 실행중일 경우 바이러스로 오인하여 플러그인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해당백신이 실행중일 경우 실시간 감시 종료 후 확인해주세요.



 


2.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중입니다." "강의재생시 흰 화면"에서 진행되지 않는 경우

① 실행중인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및 툴바(구글, 네이버, 알툴바) 종료

② 아쿠아 플레이어 수동 재설치 진행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및 제거 (프로그램 및 기능)] - [Aqua Player] 삭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위방법 참고)



3. 미디어 경로 오류


강의재생 시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재생 후 20초 이내 발생하는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및 타 미디어, 캡쳐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의수강 전 공공기관 사이트 및 은행사이트 접속하실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자동 실행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종료하셔도 보안프로그램 프로세스는 실행중일 수 있어 아쿠아 플레이어와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강제로 프로세스를 중지하지 않을 경우 PC를 재부팅해주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또한 강의재생 시 강의화면 외 기타 미디어 프로그램 (타 플레이어, 녹화, 녹음) 프로그램이 실행중일 경우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강의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수 있사오니, 종료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