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해커스톡 전강좌 패키지 유의사항
날짜: 2020.04.03 | 조회수: 2,177

■ 상품구성


1. 월 9천원대 1년수강 / 월 1만원대 평생수강 패키지 모두 영어회화 전 강좌가 제공됩니다.

단, 문법 강의는 별도 신청 필요한 점 참고바랍니다.

2. 제공되는 개별 강의 구성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신규강의 오픈 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3. 강의 수강 방법

[월 9천원대 1년수강 패키지] 구매 시 : [마이클래스] > [강의관리] > [일반강의]

[월 1만원대 평생수강 패키지] 구매 시 : [마이클래스] > [강의관리] > [환급반/평생반]

4. 그림보카는 특별 혜택으로 1년 수강권이 지급되며, 1년 이용 후 추가 이용을 원할 시 별도 구매가 필요합니다.

5. 해커스톡 네이버 밴드를 통해 제공되는 1:1 스피킹케어의 음성 피드백은 12주에 걸쳐 진행되며, 텍스트 피드백은 지속 진행됩니다.





■ 이용안내


1. [해커스톡 영어회화 월 9천원대/월 1만원대 패키지] 구매 시, 자동으로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며 마이클래스에서 PC 다운로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한 강의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2. 수강기간 동안은 PC와 모바일웹, 해커스톡 어플에서 수강중인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기간


1. 결제 후 7일 이내에 자유롭게 수강 시작 시점(강의 시작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강의실 입장> 버튼을 클릭한 날이 수강 시작일로 설정됩니다. 이 때로부터 모든 강의의 수강상태가 <수강중>으로 변경됩니다. 단,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강을 시작하지 않을 시 강의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2. [월 1만원대 평생수강 패키지]는 365일 중 99일 수강 시, <수강종료 7일 전~수강종료 7일 후>까지 총 14일간 <365일 추가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기간 경과 시 수강연장 불가능합니다.

3. [월 9천원대 1년수강 패키지]는 유효기간(수강기간)이 끝나면 신청한 강의가 일괄적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4. [해커스톡 영어회화 월 9천원대/월 1만원대 패키지] 를 통해 신청된 강의는 일시 정지 및 수강연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패키지 수강기간 동안은 패키지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 평생 연장 조건 및 연장 방법 안내


1. 연장은 [월 1만원대 평생수강 패키지]에 한하여 적용되며, 수강시작일(연장일)로부터 99일 강의 수강 시 1년 단위로 연장이 진행됩니다.


2. 단, 다운로드하여 수강한 강의는 출석인정이 불가합니다.(PC/모바일)
※ 강의 100% 수강하실 필요 없으며, 강의 시작 시 출석이 인정됩니다.


3. 강의를 수강하실 경우 출석으로 인정되며 기존 수강하신 강의로도 미션 진행이 가능합니다.


4. 출석은 하루 1강만 인정됩니다. 출석 후 [나의강의실 - 환급반/평생반] 입장 시 나타나는 출석 캘린더의 <출석횟수>를 확인해주세요.


5. 연장신청안내
- 수강기간 연장은 수강종료 7일 전에서 수강종료 7일 동안 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종료 7일 전 : 현재 수강 중인 강의 [연장하기>]버튼 클릭 시, 연장됩니다.
※ 수강종료 7일 후 : 수강완료된 강의 [연장하기>버튼 클릭 클릭 시, 현재 수강 중인 강의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연장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연장 신청 횟수는 무제한)
※ 1년씩 계속 연장하여 원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합니다.
※ 연장 및 환급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 수강연장 신청기간 경과 시, [수강연장신청] 버튼은 미노출되며 추가 연장은 불가합니다.




■ 쿠폰/포인트 이용안내


[해커스톡 영어회화 월 9천원대/월 1만원대 패키지] 는 파격적인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므로, 결제 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부 시크릿 쿠폰은 제외)




■ 교재 이용 안내


혜택으로 제공되는 여행영어 가이드북과 왕초보필수영단어300 PDF파일은 강의 결제 시, 회원정보에 기입된 e-mail 주소로 발송됩니다.




■ 환불안내


1. [해커스톡 영어회화 월 9천원대/월 1만원대 패키지] 강의 환불 기준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결제금액 100% ]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3강 이상 수강: [결제금액 - 학습수수료] 환불
ⓒ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결제금액 - 학습수수료 - 위약금 (결제금액의 10%) = 환불금액
※ 학습수수료는 실제 수강한 강의의 단과강의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공제액은 수강한 강좌의 전체강좌 수 대비 수강한 수에 비례하여 산정한 금액으로 계산합니다.
※ 다운로드 수강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고 환불 시 학습수수료에 산입하여 공제됩니다.
※ 환불 시, 이용한 무료 혜택 서비스 및 상품의 정가를 환불금액에서 공제하여 지급됩니다.

2. 환불 금액 지급 기한
ⓐ 신용카드 결제 혹은 PG사(LGU+)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신청 시/반품 상품 수령 시 지체없이 카드사 혹은 PG사(LGU+)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이후 카드사 혹은 PG사(LGU+)에서 결제에 대해 취소 혹은 부분 취소 처리 합니다.
ⓑ 에스크로 결제 혹은 해커스계좌로 직접 입금하신 경우 : 환불 신청일/반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금액 입금됩니다. 단, 환불 신청자가 계좌 번호를 잘못 입금 혹은 계좌 번호 입력을 늦게 하여 환불 금액 지급이 지체되는 경우에 대해서 해커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환불 절차
※ 전액환불의 경우 환불 문의 후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는 검토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자동 환불 처리 됩니다.
※ 부분환불의 경우 환불 문의하시면 1~7일 내 환불 금액을 검토해드립니다. 검토드린 환불 금액에 동의하시면 그때 환불 신청이 되고, 환불 처리 됩니다.
※ 환불 금액 검토해드린 날로부터 7일 내 아무런 답변이 없으시면 환불 처리는 자동 취소됩니다.

4. 기타 환불 정책과 관련한 유의사항
※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금액은 반품 신청한 교재 및 ‘무료 혜택 등’의 반송 및 미사용 확인 후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 취소로 처리됩니다.
※ 혜택으로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받으신 경우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환불 시 쿠폰은 사용불가 처리, 지급된 포인트는 차감 됩니다.




■ 기타 유의사항


[해커스톡 영어회화 월 9천원대/월 1만원대 패키지] 는 저작권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님 PC의 MAC Address, CPU Serial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MAC Address: 컴퓨터 LAN카드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 CPU Serial을: 컴퓨터 CPU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강의 구매 후, 동영상강의 재생 시 PC를 등록해주시면 되며, 등록되지 않은 PC에서 동영상강의를 재생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CPU Serial은 최대 2대까지 등록 가능하며, CPU ID 초기화는 1회에 한해 초기화 가능합니다.
초기화 횟수 초과 시 기기 구매 영수증, A/S 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고객센터에 제출해주셔야 CPU Serial을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