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코어 초기화 오류시 조치 방법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4.09.10 | 조회수: 53,986
해당 오류는 아쿠아 플레이어 오류로 옵션 변경 및 플레이어 재설치 시 해결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2.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다운로드] 접속하여 아쿠아 플레이어 수동 설치
http://www.champstudy.com/html/center/index.html?go=download
3. 강의재생 확인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설정 [보안] 탭 - [인터넷] 클릭
[보호 모드 사용 설정 체크 해제] 인터넷 창 모두 종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