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 평생교육바우처 출결이수/이용/환불 유의 사항
-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 ■ 강의 학습자료 이용방법
-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난이도 안내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 ■ 해커스톡 자동발사&10분의 기적 교재 난이도 안내
- ■ 해커스ONE 수강방법 안내 공지
- ■ 해커스톡 평생패키지 연장 신청 안내 (2021.01.26 업데이트)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신청 방법 안내
- ■ 해커스톡 추천 커리큘럼 (담당자 Q&A)
- ■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챌린지 안내
- ■ 해커스톡 PC/모바일 강의 수강 방법
- ■ 해커스톡 수강권 등록 방법
-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 쿠폰,포인트 적용이 안돼요!
- ■ 통합회원 관련 자주묻는 질문!
- 해커스탭 런쳐 사용 방법
- 강의 단축키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PMP 다운로드 서비스가 종료되나요?
- ■ MP3 다운로드/스트리밍 바로듣기 서비스 이용 방법
- [공지] Window 10 출시에 따른 해커스인강 서비스 이용 공지 드립
- "선생님께 질문하기" 게시판 작성이 안됩니다.
- 결제하기 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어요!
- Unknown Error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 ■ 맥OS 이용자 필독 사항 (강의재생/다운로드/결제 오류 발생 시)
-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 101해커스톡 환불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 100환불요청서 작성방법 및 환불처리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 99교재 포함 강의 환불 시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98수강연장/재수강 신청 한 강의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 97수강 신청한 강의의 수강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96윈도우10에서 강의가 나오지 않아요!
- 95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해요!
- 94웹사이트에서 추가기능 실행 오류 관련 안내
- 93mp3 다운로드시 activex 설치가 안되요!
- 92크롬브라우저에서 결제진행이 안됩니다.
- 91"마이크 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문의시
- 90강의리스트가 안보여요/팝업이안사라져요
- 89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http 400이라고 나타나요!
- 88결제하기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
- 87PC에 내려받은 MP3를 모바일 기기로 직접 옮기는 방법
- 86모바일에서 mp3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는 방법
- 85해커스인강 최소 시스템 사양 및 필수 소프트웨어 확인 사항
- 84■ 강의 재생시 캐쉬 메모리 부족현상이 나타날 경우
- 83MP4 헤더를 분석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 82재생중에 HDMI Port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날때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