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윈도우10에서 강의가 나오지 않아요!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5.08.17 | 조회수: 228,725


윈도우10의 경우 엣지 브라우저와 ie11 브라우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의 경우 activex와 exe확장자가 실행이 되지 않아 강의 수강이
가능하지 않으나 ie11 브라우저로는 해커스인강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1.조치방법


(1)시작버튼 옆에 검색기능에서 ie를 입력하면 Internet Explorer이 검색됩니다.



(2)Internet Explorer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주세요.

메뉴중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눌러신다음 작업표시줄에 적용된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여 해커스인강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조치방법


윈도우키+E(내컴퓨터)→program file→ internet explorer로 들어가셔서
iexplore를 실행하셔서 해커스 인강에 접속 하시면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