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청년구직활동지원금으로 환급반 결제 후 환급신청 안내
날짜: 2024.04.25 | 조회수: 34

청년구직활동지원금으로 환급반 결제하여 수강 후 수강료 환급 신청을 해주시는 수강생 분들은 아래 절차로 환급 신청을 해주셔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 1단계 ~ 3단계까지는 수강종료 후 미션별 환급신청일* 내에 완료되어야 하므로, 추가 서류** 제출을 미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서류 : 청년구직활동지원금으로 구매한 사실을 인증하는 서류(1단계에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제출하신 추가 서류**가 인증 불가 판정을 받았음에도 보완하지 않아 청년구직자지원금으로 구매한 사실이 인증되지 않은 상태 또는 추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상태로 환급 기한 및 조건에 맞춰 수강료 환급 신청(3단계)을 한 경우 결제하신 수단인 청년구직활동 지원 포인트로 환급 됩니다. 청년구직활동 지원 포인트로 환급 시 포인트 사용 기한이 만료된 경우 환급 받으신 포인트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 해커스인강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관리 전체 페이지 캡쳐본 가이드라인

* 신청 및 현황을 육안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아래 가이드라인에 정확하게 맞춰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페이지 최상단에서 최하단의 로고영역까지 전체화면 캡쳐

2) 마이페이지 아이콘 좌측에 환급신청자와 동일인의 이름이 기재되어있어야 함.

3) 신청내역들을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