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 평생교육바우처 출결이수/이용/환불 유의 사항
-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 ■ 강의 학습자료 이용방법
-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난이도 안내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 ■ 해커스톡 자동발사&10분의 기적 교재 난이도 안내
- ■ 해커스ONE 수강방법 안내 공지
- ■ 해커스톡 평생패키지 연장 신청 안내 (2021.01.26 업데이트)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신청 방법 안내
- ■ 해커스톡 추천 커리큘럼 (담당자 Q&A)
- ■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챌린지 안내
- ■ 해커스톡 PC/모바일 강의 수강 방법
- ■ 해커스톡 수강권 등록 방법
-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 쿠폰,포인트 적용이 안돼요!
- ■ 통합회원 관련 자주묻는 질문!
- 해커스탭 런쳐 사용 방법
- 강의 단축키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PMP 다운로드 서비스가 종료되나요?
- ■ MP3 다운로드/스트리밍 바로듣기 서비스 이용 방법
- [공지] Window 10 출시에 따른 해커스인강 서비스 이용 공지 드립
- "선생님께 질문하기" 게시판 작성이 안됩니다.
- 결제하기 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어요!
- Unknown Error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 ■ 맥OS 이용자 필독 사항 (강의재생/다운로드/결제 오류 발생 시)
-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 41강의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교재는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 40교재를 구입했는데 음원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39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최대 사용가능한 PC 대수를 초과하였습니다
- 38■ 강의 수강시 녹음이 되지 않을 경우 / 녹음파일 생성 오류
- 37넷싱크 시스템 파일 관련 오류
- 36가입시 세션만료 오류 메시지
- 35영상이 짤려서 나오는 경우
- 34버퍼링이 심합니다.
- 33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 32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 31mp3 결제 및 다운로드 이용방법
- 30계좌번호 오류로 입금이 안됩니다.
- 29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 28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27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수강료 결제 어떻게 하나요?
- 26해외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 25결제내역에 대한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 24입금자명이 달라도 상관없나요?
- 23신용카드 결제 시에 지불 입력창이 뜨질 않아요
- 22무통장 입금 현금 영수증 발급은 가능 한가요?